Beauty&Health

리빙네이처 하라케케(harakeke) 성분의 과학적 데이터.[세포배양에서 상처치료 활성화에 대한평가 실험]

쉐바 2012. 9. 26. 18:30

리빙네이처의 주성분 중의 하나인 하라케케(HARAKEKE) 성분에 대한 과학적 데이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라케케(harakeke)를 일반적으로 Flax라고도 불리우고, 실험에서는 Flaxcom으로 표기하였습니다.)

리빙네이처의 모든 성분들은 자연에서 얻어지지만, 자연에서 얻어진다고 제품이 좋다고만은 말 할수 없습니다.

이에 리빙네이처는 자연에서 얻어진 성분들을 리빙네이처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채취, 조합, 배합 등과 같은 그린테크놀러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와같은 기술을 소비자들하여금 보다 높은 신뢰감을 주기위해, ABICH S.r.l. 이라는 이탈라아의 공신력있는 연구소 <--링크 에 의뢰하여 다음과 같은 연구데이터를 얻었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Flaxcom (harakeke)의 농도를 많이 처리할수록 상처회복 능력이 증가했다.


실험의 방법과 결과를 아래에 설명하였습니다.  이런한 테스트의 목적은 기존의 동물테스트로 얻어진 제품의 유해도와 안정성에 대해  인체 세포를 통하여 실험을 함으로써 사람이 사용하는 제품에 보다 직접적인 결과를 얻을수 있으며, 동물테스트로인한 윤리적 문제까지 해결하는데 있습니다. 이미 유럽(EU)연합에서는 동물실험의 대체 방법으로 체택하고 있으며, 짧은 기간내에 동물실험의 전면금지와 함께 대체 실험 방법을 운영할 것이라고 합니다.

실험 방법은 " IN VITRO EVALUATION OF THE WOUND HEALING ACTIVITY ON CELL CULTURES"

즉, 제목에서와 같이 "세포배양에서 상처치료 활성화에 대한 평가" 입니다.